본문 바로가기
강력추천! 국내 맛집 탐방

수원 맛집 추천 TOP 5 (+ 수원왕갈비통닭 팔달구 인계동 행궁동)

by 정확성팩트 2021. 2. 4.
반응형

수원 맛집 추천 TOP 5 (+ 수원왕갈비통닭 팔달구 인계동 행궁동)

 

여러분은 수원 맛집 하면 어떤 게 제일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무래도 흥행했던 영화 '극한직업'에서 나왔던 수원 왕갈비 통닭을 빼놓을 수 없겠는데요, 하지만 수원 왕갈비 통닭 말고도 수원엔 맛집이 진짜 많다고 합니다.

 

특히 수원 통닭거리나 여러 갈비 맛집이 있는데요, 맛집의 맛집들만 엄선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살구여행에서 수원 맛집 알아보고 가세요!

 

 

 

 


 

 

TOP 5

수원에만 총 4곳이 있는 수원 갈비의 정석 가보정은 갈비전문점인 만큼 수원 전통 갈비의 맛을 보여주고 있는 곳입니다. 그중 인계동 가보정은 가보정 1관, 2관, 3관 , 4 관중 1관으로 가장 기본적인 갈비에서부터 한우 갈비까지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동네 갈비집이라기엔 어딘가 고급지고 맛은 더욱 풍부한 가보정! 가격이 비싼 만큼 비싼 값을 한다는 후기들이 많은데요, 그 정도로 갈비뿐만이 아니라 서브로 나오는 빝반찬들까지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한 끼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싶다면 수원 맛집으로 가보정을 추천해드릴게요!

 

 

 

 


 

TOP 4

아무리 수원은 통닭과 갈비의 성지라지만, 여기 일식도 맛있는 집이 있습니다! 제철먹거리 생선들로 신선한 해산물을 느낄 수 있는 수원 영통구 이의동의 사계동 일식집은 맛집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맛집입니다.

 

 

 

일반 일식집들과는 다른 퀄리티를 자랑하는 사계동은 실제 최고급 일식 셰프가 운영하고 있는 일식집인데요, 때문에 남다른 맛과 퀄리티를 자랑해 유명합니다.

 

게다가 노량진에서 재료를 직접선별해 음식을 제공한다니 더욱더 믿고 먹을 수 있는 일식 전문점 사계동인 것 같아 더욱 추천드려요!

 

 

 

 

 


 

 

 

TOP 3

우리이제 수원에서도 파스타와 카레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여기 카레, 파스타 전문점 운멜로랩에서 맛있고 특이한 바삭 목살 토마토 카레와 이곳의 베스트 메뉴인 에그 볼 크림 파스타까지 꼭 즐기고 오시길 바랄게요!

 

 

운멜로랩은 일반 운멜로가 있고 운멜로랩이 있는데요 둘은 각각 1호점과 2호점입니다. 자신의 현재 위치와 가까운 곳이나, 둘 다 가보시고 좀 더 취향에 맞는 곳을 찾아서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OP 2

 

수원의 또다른 맛집인 인도 커리 전문점 '카삼'은 전국에 딱 두 곳이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수원시 매산동에 있는 카삼 2호점입니다. 때문에 수원에 방문하셨다면 꼭 한번 드셔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수원역 4번 출구 가까이 위치해있어 접근성도 좋아 단골집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실제 외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고 계시며 내부 인테리어는 인도 현지에 간듯한 느낌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게다가 인도와 네팔의 여러 물품도 판매하고 있기도 한데요, 아무래도 어설프게 인도의 느낌을 따라하는 것이 아닌 정말 전통의 인도 음식점을 한국에 가져다 놓은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평범한 음식점에 질려 이색적이고 특이한 음식점을 가보고 싶다면 카삼을 꼭 추천해드립니다!

 

 

 


 

TOP 1

대망의 수원 왕갈비 통닭입니다! 아무래도 영화 '극한직업'의 영향때문인지 이제는 수원 하면 수원 왕갈비 통닭이 생각나는데요, 이곳에서 궁금하던 수원 왕갈비 통닭의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수원에서 유명한 갈비와 통닭을 퓨전요리형식으로 만들어 낸 수원 왕갈비 통닭은 영화에서처럼 정말 맛있다고 극찬받고 있기도 합니다. 현재 많은 체인점이 오픈해 전국에서 배달 또는 주문으로 먹을 수 있지만, 수원에 있는 수원 왕갈비 통닭 본점을 가보는 건 수원에 가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습니다! 

 

 

궁금하고 맛보고싶은 그 맛 '수원 왕갈비 통닭' 본점에서 느껴보세요!

 

 

 

살구 여행의 이번 주제는 '수원'의 맛집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경기도의 중심인 수원이기에 맛집 선정에도 고민이 필요했는데요,

현실적으로 갈 수 있고 수원에 방문하였을때 가보지 않으면 후회할 만한 식당이 어디일까 고민하여 골라본 맛집 TOP 5!

꼭 참고하셔서 성공적인 맛집탐방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직접 가보고 추천하는 안산 맛집 추천 BEST 5 !(+ 안산 맛집 레스토랑 식당 추천)

직접 가보고 추천하는 안산 맛집 추천 BEST 5 (+ 안산 맛집 레스토랑 식당 추천) 안녕하세요! 살구여행입니다. 오늘은 안산 토박이 현지인이 직접가보고 추천하는 안산 시내 맛집을 소개해드릴게

jhgu76ugj.tistory.com

 

 

안산에 왔다면 꼭 가야할 안산 가볼만한 곳 BEST 7 (+ 핫플 관광 명소 여행지)

안산에 왔다면 꼭 가야할 안산 가볼만한 곳 BEST 7 (+ 핫플 관광 명소 여행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살구여행이 직접 가보고 추천하는 안산 가볼만한 곳 BEST 7을 추천해드릴게요! 살구여행이 추천하

jhgu76ugj.tistory.com

 

 

안산에서 홍대느낌 찾기! 안산 이색 감성 카페 추천 TOP 5 (+ 핫플 인스타 감성 예쁜카페 분위기있

안산에서 홍대 느낌 찾기! 안산 이색 감성 카페 추천 TOP 5 (+ 핫플 인스타 감성 예쁜 카페 분위기 있는 카페) 인스타 감성의 분위기 있는 카페는 모두 다 서울에만 있다? 그런 편견은 크나큰 오산

jhgu76ugj.tistory.com

 

 

안산 캠핑장 추천 BEST 5 (+ 글램핑 차박 이용 후기 야외캠핑)

안산 캠핑장 추천 BEST 5 (+ 글램핑 차박 이용 후기 야외 캠핑) 오늘 살구 여행에서는 여러 가지 명소 추천 중에서도 안산의 캠핑 장소를 추천해 볼까 합니다. 안산은 공원도 많고 근처에 시화호와

jhgu76ugj.tistory.com

 

 

국내 당일치기 여행지 놀러갈만한 곳 추천 BEST 5 (+ 수도권 근교 서울 해외같은 국내 )

국내 당일치기 여행지 놀러 갈 만한 곳 추천 BEST 5 (+ 수도권 근교 서울 해외 같은 국내 ) 해외여행이 불가피해진 요즘, 국내에도 해외만큼 아름답고 좋은 여행지는 많답니다! 오늘 살구여행이 국

jhgu76ugj.tistory.com

 

반응형

댓글